티스토리 뷰

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확인해보겠습니다.!





요즘들어서 야채물가가 장난이 아니네요. 된장찌개를 해먹으려 하면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식재료의 값이 만원이 넘어가니 이제는 나가서 사먹는것이 나을정도라 할 수 있습니다.




명절때나 혹은 선물로 상품권을 받았다면 해당 상품권 사용처에 맞게 이용을 한다면 생활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. 오늘은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

판촉행사에서 받은것들은 5천원이나 만원짜리인것을 확인하실 수 있지만 선물로 받으셨다면 5만원에서 10만원까지 다양하게 마련하실 수 있는데요. 





해당 상품권을 이용하기 전 확인해야하는것이 있습니다. 바로 상품정보 제공 고시라 할 수 있는데요. 상품권을 받았다고 해도 한동안 사용하지 않고 그대로 두고 있으시다면 이용을 못할 수 있는데요. 상품권의 경우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기 떄문입니다.


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까지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.


추가적으로 해당 상품권을 이용하는데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이 궁금하실텐데요. 이는 상품권에 나와있는 금액의 60%를 써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

간단하게 예를 들어서 설명한다면 10만원짜리 홈플러스 상품권의 경우 사용하지 않았다면 해당 상품권이 적어져 있는데로 금액을 돌려받을 수 없으며 6만원어치의 물건을 구매하면 4만원을 환급받을 수 있다는것입니다.


만약 이용금액이 6만원이 넘지 않는다면 잔액을 현금으로 바꿀 수 없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.



상품권에 관련된 이용정보는 이정도만 확인하고 본격적으로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를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
가장 먼저 떠오르는건 홈플러스 마트라 할 수 있겠죠 큰 대형마트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것이 아닌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. 


또한 온라인 쇼핑에도 홈플러스 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. 다만 오프라인으로 구매한 상품권은 이용이 불가능하며 모바일이나 디지털상품권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

홈플러스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것이 아닌 다양한 제휴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씁니다. 대표적인 곳으로는 엔터식스나 제일모직 신라면세점에서도 해당 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.





여행을 갈떄 숙박할 호텔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. 





대구 그랜드호텔 놀이시설이 있는곳으로 에버랜드 그리고 캐리비안베이, 홈브리지,서울랜드,부산 아쿠아리움에서도 이용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



문화생활을 할떄도 홈플러스 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. cgv에서 이용할 수 있을뿐 아니라 주유할때도 s오일 주유소에서 해당 상품권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


마지막으로 외식을 하거나 혹은 분위기를 내기 위해 식당을 이용할떄도 해당 상품권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대표적인 곳으로 블고기 브라더스 드마리스 빕스 비비고 더플레이스 아웃백 마켓오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지금까지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확인을 해봤습니다. 이용하실때 꼭 참고하시고 효과적으로 이용하셨음 좋겠네요.





 


댓글
댓글쓰기 폼